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풀무원푸드머스, 청도군 친환경농산물 학교급식지원센터와 업무협약 체결

2025-12-11 14:35:50

[로이슈 편도욱 기자] 풀무원푸드머스는 청도군 친환경농산물 학교급식지원센터와 지역 농산물 유통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협약식은 10일 청도군 농업회사법인 ㈜아임푸드 본사에서 열렸으며, 풀무원푸드머스 Kids 영업부 유선일 지점장과 청도군 친환경농산물 학교급식지원센터 서권환 센터장 등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청도군 지역에서 생산된 우수 농산물을 경북 지역 영유아 시설에 공급해 올바른 식습관 형성과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취지로 추진됐다. 양측은 지역 농산물의 판로 확대, 공공급식 품질 향상을 위한 정보 교류, 국산 우수 종자 발굴, 영유아 식생활 개선 사업 등을 공동 추진하기로 했다.

풀무원푸드머스는 이를 통해 청도 지역 농가의 판로를 넓히고 지역 내 생산품의 유통 활성화를 지원할 계획이다. 공급 확대와 함께 건강한 지역 먹거리 체계를 구축해 영유아의 균형 잡힌 식습관 형성에도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업체 관계자는 “청도군의 친환경 농산물을 활용해 경북 지역 영유아의 건강한 성장에 도움을 주고 지역 농가 활성화에도 힘쓰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