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CGV, 홍대 SCREENX관 15일 리뉴얼 오픈

2025-12-10 18:09:00

CGV, 홍대 SCREENX관 15일 리뉴얼 오픈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CGV가 오는 15일 홍대 SCREENX관(홍스엑)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CGV는 이로써 올해 추진한 SCREENX 거점 4개관 업그레이드 프로젝트를 모두 완료했다. 리뉴얼이 완료된 4개관은 용산아이파크몰, 영등포타임스퀘어, 왕십리, 홍대 SCREENX관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홍대 SCREENX관은 스크린, 음향, 좌석 등 상영 환경 전반을 업그레이드했다. 좌우 윙 프로젝터를 교체하고, 브라이트 윙 스크린(Bright Wing Screen)을 도입해 화면의 밝기와 선명도를 강화했다. 또한 전 좌석에 리클라이너 좌석을 도입해 관람 편의성과 몰입감을 높였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기대작 ‘아바타: 불과 재’와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SCREENX 홍보 영상 퀴즈 정답자 선착순 1만 명에게 CJ ONE 500포인트를 제공하며, ‘아바타: 불과 재’ 관람 고객 중 333명을 추첨해 홍대 SCREENX 3D ‘아바타: 불과 재’ 1만 원 관람 할인권 2매를 지급한다. 홍대 SCREENX에서 해당 영화를 관람한 선착순 1,000명에게는 한정판 스페셜 포스터를 증정한다.

더불어 용산, 영등포, 왕십리, 홍대 4개 SCREENX관을 모두 이용한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는 각 지점의 개성을 담은 한정판 '파코니' 캐릭터 뱃지 4종 세트가 내년 1월 중 제공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용산, 영등포, 왕십리, 홍대 SCREENX 리뉴얼을 마무리하며 관객에게 최상의 몰입감을 선사할 준비를 마쳤다”며 “업그레이드된 상영 환경에서 ‘아바타: 불과 재’를 관람하며 특별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