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BBQ, 패밀리와 상생 위한 하반기 동행위원회 총회 개최

2025-12-09 18:50:07

BBQ, 패밀리와 상생 위한 하반기 동행위원회 총회 개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그룹이 8일 서울 송파구 본사에서 동행위원회 8기 하반기 정기 총회를 열고 패밀리와의 상생 경영 방향을 논의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총회에는 윤홍근 제너시스BBQ그룹 회장을 비롯해 전국 패밀리 대표 위원과 주요 임직원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회의에서는 올해 마케팅 활동 성과와 하반기 운영 계획, 내년도 사업 방향 등이 보고됐다.

BBQ는 1997년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운영위원회를 설치한 이후, 2017년 이를 ‘동행위원회’로 발전시켜 본사와 가맹점주 간의 소통 강화를 추진해왔다. 이번 총회에서도 가맹점의 의견을 반영하기 위한 다양한 논의가 진행됐다.

특히 올해 30주년을 맞아 추진된 BBQ앱 기반 프로모션의 운영 성과 및 향후 개선 방안이 공유됐으며, Q&A 세션을 통해 현장의 의견을 수렴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업체 관계자는 “본사와 패밀리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상생 기반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며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해 투명하고 신뢰받는 경영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