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GS샵이 유기농 올리브오일 브랜드 ‘프리오르데이’의 앵콜 방송을 오는 14일 오전 10시부터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프리오르데이’는 스페인 시우라네타 가문이 500년 동안 운영해 온 올리브 농장의 프리미엄 올리브오일 브랜드다. 최근 레몬즙과 올리브오일을 함께 마시는 ‘올레샷’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프리미엄 음용 오일 수요 증가에 맞춰 GS샵이 선보였다.
지난 11월 손미나 작가와 진행한 첫 방송에서는 준비한 1,500세트가 방송 종료 10분 전에 모두 매진됐다. 당시 방송은 동시간대 홈쇼핑 방송 중 시청률 1위를 기록했으며, 주문액은 약 4억 3천만 원에 달했다.
GS샵은 고객들의 후속 방송 요청에 따라 앵콜 방송을 긴급 편성했으며, 더 많은 고객이 시청할 수 있도록 기존 이른 아침 시간대에서 일요일 오전 10시로 시간을 조정했다. 이번 앵콜 방송 물량 역시 품질 유지를 위해 항공 직송 방식으로 들여왔다.
14일 앵콜 방송에서는 500ml 3병과 방송 중 추가 증정 1병으로 구성된 기본 구성 외에 ‘크리스마스 선물용 에디션’을 특별히 선보인다. 이 에디션은 500ml 오일 2병과 손미나 작가가 직접 고른 ‘광주요 소리잔’을 더해 올레샷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기본 구성은 지난 론칭 방송과 동일하게 방송 중 앱 구매 시 3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한국 소비자들 만나 영광”이라며, “더 건강하고 따뜻한 연말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프리오르데이’는 스페인 시우라네타 가문이 500년 동안 운영해 온 올리브 농장의 프리미엄 올리브오일 브랜드다. 최근 레몬즙과 올리브오일을 함께 마시는 ‘올레샷’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프리미엄 음용 오일 수요 증가에 맞춰 GS샵이 선보였다.
지난 11월 손미나 작가와 진행한 첫 방송에서는 준비한 1,500세트가 방송 종료 10분 전에 모두 매진됐다. 당시 방송은 동시간대 홈쇼핑 방송 중 시청률 1위를 기록했으며, 주문액은 약 4억 3천만 원에 달했다.
GS샵은 고객들의 후속 방송 요청에 따라 앵콜 방송을 긴급 편성했으며, 더 많은 고객이 시청할 수 있도록 기존 이른 아침 시간대에서 일요일 오전 10시로 시간을 조정했다. 이번 앵콜 방송 물량 역시 품질 유지를 위해 항공 직송 방식으로 들여왔다.
14일 앵콜 방송에서는 500ml 3병과 방송 중 추가 증정 1병으로 구성된 기본 구성 외에 ‘크리스마스 선물용 에디션’을 특별히 선보인다. 이 에디션은 500ml 오일 2병과 손미나 작가가 직접 고른 ‘광주요 소리잔’을 더해 올레샷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기본 구성은 지난 론칭 방송과 동일하게 방송 중 앱 구매 시 3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한국 소비자들 만나 영광”이라며, “더 건강하고 따뜻한 연말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