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노랑풍선, 에어서울 직항 이용 ‘일본 요나고’ 여행 상품 출시

2025-12-08 09:48:42

노랑풍선, 에어서울 직항 이용 ‘일본 요나고’ 여행 상품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노랑풍선이 에어서울 직항편을 이용하는 ‘일본 요나고’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일본 혼슈 서부에 위치한 요나고는 소도시 특유의 분위기와 온천, 미식 등을 경험할 수 있는 여행지로, 상대적으로 덜 알려진 편이라 한적하고 여유로운 여행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요나고 상품은 12월 23일부터 에어서울의 인천-요나고 노선이 매일 운항함에 따라, 고객이 원하는 출발 일자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2박 3일 또는 3박 4일 일정 중 선택 가능하다.

노랑풍선은 전일정 온천호텔 숙박을 제공하며, 특히 ‘신지코 이치바타 호텔’을 이용할 경우 일본 석양 100선에 꼽히는 신지코 호수 전망을 바라보며 석식 뷔페와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

관광 일정에는 요나고 및 인근 돗토리, 마츠에 지역의 대표 명소가 고루 포함됐다. 주요 관광지로는 일본 3대 사구 중 하나인 '돗토리 사구', 중국식 정원 '엔초엔', '배 기념관', 전통 거리가 남아 있는 ‘시라카베도조군·아카가와라’, 애니메이션 성지 ‘요괴마을’ 등이 있다. 3박 4일 일정을 선택하면 ‘유시엔’과 ‘신지코 호수’ 등도 방문할 수 있다.

식사는 야키니쿠 뷔페, 호텔 석식 뷔페, 일본 정식, 노리나베와 이즈모 소바(3박 4일 일정 시) 등 현지 로컬 특식이 포함돼 풍성하게 구성됐다.

업체 관계자는 “요나고는 온천, 자연, 소도시 감성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겨울철 최적의 힐링 여행지”라며 “전 일정 온천호텔 숙박과 다양한 체험·미식 콘텐츠를 강화한 만큼, 올겨울 고객들에게 새로운 소도시 여행의 가치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