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메가박스, '반지의 제왕 2' '주토피아 2' '아바타 3' 돌비 시네마 상영

2025-12-04 16:46:28

[로이슈 편도욱 기자] 메가박스가 연말 극장가를 겨냥해 영화 '반지의 제왕: 두 개의 탑', '주토피아 2', '아바타: 불과 재' 등 세 편을 돌비 시네마 포맷으로 상영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상영작들은 돌비의 프리미엄 HDR 영상 기술 '돌비 비전'과 몰입형 음향 기술 '돌비 애트모스'가 적용된 돌비 시네마에서 더욱 생동감 있게 관람할 수 있다.

지난 3일에는 영화 '반지의 제왕' 3부작의 두 번째 편인 '반지의 제왕: 두 개의 탑'이 돌비 시네마로 재개봉했다. 돌비 비전으로 구현된 헬름 협곡 전투 장면의 압도적인 스케일과 돌비 애트모스의 웅장한 사운드가 특징이다.

4일부터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 '주토피아 2'를 돌비 시네마 포맷으로 관람할 수 있다. 주토피아 최고의 콤비 주디와 닉이 정체불명의 뱀 게리를 쫓아 새로운 세계로 뛰어들며 사건을 수사하는 모험을 그렸다. 돌비 비전의 선명한 명암 대비와 돌비 애트모스의 공간감 넘치는 사운드가 현장감을 높인다.

오는 17일에는 '아바타' 시리즈의 세 번째 이야기 '아바타: 불과 재'가 한국에서 최초 개봉한다. 뜨겁게 타오르는 판도라의 비주얼이 돌비 비전으로 장엄하게 구현되며, 바다와 공중을 넘나드는 역동적인 전투는 돌비 애트모스의 다이내믹한 사운드를 통해 몰입감을 제공한다.

메가박스는 '반지의 제왕: 두 개의 탑'과 '주토피아 2' 돌비 시네마 관람객을 대상으로 돌비 포스터를 선착순 증정하며, '아바타: 불과 재' 관람객을 대상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