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CJ CGV, 전관 리클라이너 도입한 CGV파주운정 신규 오픈

2025-12-03 20:07:41

CJ CGV, 전관 리클라이너 도입한 CGV파주운정 신규 오픈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CJ CGV가 파주 운정신도시의 '스타필드 빌리지 운정' 4층에 'CGV파주운정'을 오는 5일 그랜드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3일과 4일에는 프리 오픈으로 운영된다.

CGV파주운정은 총 5개 관 464석 규모로, 전 좌석에 리클라이너를 도입해 관람 편의성을 높였다. 이 극장은 경의중앙선 운정역과 보행 데크로 연결되어 접근성이 좋으며, 대형 쇼핑몰 및 주거시설과도 인접해 가족 단위 고객이 방문하기 좋은 환경을 갖췄다.

극장은 '걷고 싶은 골목, 머물고 싶은 광장'을 콘셉트로 로비에서 라운지와 상영관으로 이어지는 동선을 골목을 따라 걷는 듯한 여정으로 구성했다. CGV파주운정은 영화 관람 전후 지역 주민이 머물고 대화하는 커뮤니티형 영화관을 지향한다.

CGV는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프리 오픈 기간인 3일과 4일에는 신작 및 명작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시사회를 진행한다. 또한 CGV파주운정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추가하면 2D 영화 1만원 관람 쿠폰, 할인 쿠폰, 매점 콤보 할인 쿠폰 등을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CGV파주운정은 지역 주민의 일상을 가까이에서 살피고 연결하는 지역 생활문화 '큐레이터' 역할을 수행하며, 매일의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들를 수 있는 지역 밀착형 영화관을 목표로 한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