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공작소, '워셔블 전기매트'로 소형가전 첫 진출 성공

2025-12-03 20:04:12

생활공작소, '워셔블 전기매트'로 소형가전 첫 진출 성공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소형가전 카테고리에 처음 진출하며 와디즈를 통해 선보인 '워셔블 전기매트'가 펀딩률 5,881%를 달성하며 완판을 기록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 11월 21일 와디즈에서 오픈된 워셔블 전기매트는 싱글과 더블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됐다. 이 제품은 전자파 차단 EMF 인증과 영국알레르기협회(BAF) 인증을 획득해 안전성을 높였다. 또한 카본 열선과 특수 열 라미네이팅 처리로 내구성이 뛰어나며, 방수 접속구를 사용해 물세탁이 가능하다. 월 3,000원대의 합리적인 전기요금으로 경제성까지 갖췄다.

워셔블 전기 매트는 일주일간 진행된 프리오더에서 높은 펀딩률을 기록하며 와디즈 실시간 베스트 5위권에 오르는 등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생활공작소는 전기매트의 성공에 힘입어 12월에도 와디즈를 통해 소형가전 신제품을 연속으로 선보인다. 센서 휴지통은 5일에, BLDC 무선 청소기는 18일에 각각 런칭될 예정이다. 센서 휴지통은 10L와 16L를 함께 구매할 수 있으며, BLDC 무선 청소기는 클린스테이션 패키지(자동 먼지 비움 기능) 등을 추가한 다양한 구성으로 제공된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소형가전 카테고리로의 진입은 고객들에게 실용적이면서도 차별화된 제품 경험을 제공하고, 생활공작소의 브랜드 철학을 확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와디즈를 통해 다양한 소형 가전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경쟁력을 높여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