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넥 앤 데콜테 크림’ 출시

2025-12-03 18:49:42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넥 앤 데콜테 크림’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아이오페가 목과 쇄골 라인 피부 전용 안티에이징 제품인 ‘슈퍼바이탈 넥 앤 데콜테 크림’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신제품은 아모레퍼시픽 독자 성분인 세노뮨™과 ‘펩타이드 리프팅 콤플렉스’를 포함해, 얼굴보다 얇아 노화가 빠르게 나타나는 목 피부를 집중 관리하도록 설계됐다. 즉각적으로 가로·세로 목주름을 개선하고, 목과 쇄골 주변 피부 탄력을 강화하는 효과를 제공한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사용 직후 목 가로 잔주름은 20.6%, 세로 잔주름은 14.9% 개선됐으며, 4주 사용 시 목 주변 피부 탄력이 41.8% 향상된 것으로 나타났다. 특수 제형인 ‘실키 리프팅 포뮬러’는 끈적임 없이 피부에 밀착되도록 개발됐다.

슈퍼바이탈 넥 앤 데콜테 크림은 12월 1일부터 아모레몰,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 전국 아리따움과 마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해당 라인은 슈퍼바이탈 크림, 오일 블렌딩 세럼, 소프너, 에멀젼, 아이크림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업체 관계자는 "목과 쇄골 부위에 특화된 고효능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 효과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