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30주년 맞은 웰리힐리파크 스노우파크, 30번째 겨울 맞이 12월 5일 스키장 개장

- 웰리힐리파크 스노우파크 12월 5일 스키장 개장
- 개장 기념 리프트 1만원 장비렌탈 1만원 등 개장 특가 할인
- 웰리힐리파크 30주년 기념 이벤트·할인 프로모션 및 ‘X5 스키 시즌 패스’ 혜택 강화

2025-12-02 23:40:05

웰리힐리파크 스노우파크 개장 홍보 포스터이미지 확대보기
웰리힐리파크 스노우파크 개장 홍보 포스터
[로이슈 차영환 기자] 웰리힐리파크(대표이사 민영민)는 오는 12월 5일 스노우파크를 개장한다고 밝혔다.

개장 당일 웰리힐리파크는 일부 슬로프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스키장 운영에 돌입한다. 또한 눈썰매장은 12월 6일(토) 오픈할 예정이며, 기상 및 제설 상황에 따라 슬로프 운영 범위는 순차적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이번 개장에는 기념 할인 행사도 마련됐다. 개장 첫날 리프트 2·3·4시간권은 각 1만원, 6·8시간권은 각 2만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장비렌탈은 1만원 특가가 적용된다.

올해 개장일에도 웰리힐리파크의 대표 개장 이벤트인 ‘오픈런’이 진행된다. 개장과 동시에 선착순 100명에게 추첨권이 배부되며, 참가자들은 패트롤과 함께 시즌의 첫 슬로프를 내려오는 ‘첫 라이딩(오픈런)’을 체험할 수 있다. 행사 참여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도 진행된다.

개장 30주년을 기념해 장기 고객 대상 특별 이벤트도 운영된다. 1995년 12월 8일생이거나 10개년 이상 웰리힐리 스노우파크 실물 시즌권을 보유한 방문객 중 선착순 10명에게는 시즌권이 무료 제공된다. 이와 함께 체험단 모집, 한정 굿즈 제공 등 총 11개 이상의 온·오프라인 이벤트가 시즌 전반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여기에 더해 웰리힐리파크는 ‘X5 스키 시즌 패스’ 고객을 위한 혜택도 확대한다. X5 시즌 패스 구매 고객은 시즌 내 다양한 전용 서비스와 제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30주년을 기념해 일부 혜택은 한층 강화돼 제공될 예정이다.

할인 프로모션 역시 더욱 풍성해졌다. 대표적으로 ‘응답하라, 그때 그 가격’은 12월 매주 금요일 현장 매표 고객에게 1995년 요금 수준(약 74% 할인)을 적용하는 특별 할인 프로모션이다.

또한 광장 대형 LED 전광판을 통해 현장 한정 특가 상품 (리프트·눈썰매)등을 판매하는 30주년 기념 특가 프로모션도 운영된다. 이와 더불어 객실 이용권·리프트권 등을 구성한 랜덤박스, 얼리 체크인 · 레이트 체크아웃을 포함한 객실 프로모션 등 고객 혜택을 강화한 다채로운 할인이벤트가 시즌에 걸쳐 운영될 예정이다.

민영민 웰리힐리파크 대표이사는 “올해는 웰리힐리파크가 스노우파크 개장 30주년을 맞는 뜻깊은 해로, 지난 세월 동안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최고의 시즌을 만들기 위해 전 부문이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안전한 슬로프 운영과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기반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사계절 레저 리조트로 한 단계 더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밖에 개장 행사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웰리힐리파크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차영환 로이슈 기자 cccdh7689@naver.com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