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이마트가 '4,950원 화장품'의 인기를 기반으로 해당 가격 전략을 일상용품 전반으로 확대한다고 2일 밝혔다.
이마트는 올해 4월 LG생활건강과 협업하여 4,950원 가격을 강조한 화장품 브랜드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를 출시했다. 이 브랜드는 1탄 '탄력 광채' 라인을 시작으로 '수분 진정', '영양 장벽' 라인까지 선보이며 인기를 끌었다. 특히 '콜라겐 바쿠치올 탄력광채 아이앰플'이 첫 히트 상품으로 꼽힌다.
이마트는 지난 4월부터 '허브에이드', '원씽', '다나한' 등 피부 고민별로 브랜드를 세분화하며 매달 1~2개의 단독 브랜드를 연달아 출시했다. 현재까지 총 10여개 브랜드를 운영 중이며, 누계 판매 수량은 16만 5천개를 넘어섰다.
이마트는 오는 3일 인기 로드샵 브랜드 토니모리와 함께 남성용 기능성 라인에 초점을 맞춘 '더마티션' 브랜드 9종을 새로 출시한다. 이 중 '오메가 라인 4종'은 면도 및 환경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1탄 8종은 지난 7월 말 몽골 및 라오스 이마트 매장에 수출되어 K뷰티 중소기업의 글로벌 판로 개척에 기여했다.
이마트는 2026년부터 '4,950원'을 화장품을 넘어 헤어케어, 세제, 제지 등 일상용품 전반에 확대 적용하여 핵심 가격 전략으로 육성할 계획이다. 화장품 다음으로 확대될 품목은 샴푸, 린스 등 헤어케어 제품과 생리대 등 여성용품이며, 2026년 1월 총 10여종이 공개될 예정이다.
대표 품목으로는 이마트의 인기 탈모케어 브랜드와 협업한 '닥터그루트 탈모+두피 토탈케어 라인 샴푸, 컨디셔너 세트'와 '그래비티 엑스트라 스트롱 샴푸'가 있다. 또한 유한킴벌리의 '에어리 입는 오버나이트(대형/4P)'를 이마트 전용 상품으로 개발해 판매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이마트는 올해 4월 LG생활건강과 협업하여 4,950원 가격을 강조한 화장품 브랜드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를 출시했다. 이 브랜드는 1탄 '탄력 광채' 라인을 시작으로 '수분 진정', '영양 장벽' 라인까지 선보이며 인기를 끌었다. 특히 '콜라겐 바쿠치올 탄력광채 아이앰플'이 첫 히트 상품으로 꼽힌다.
이마트는 지난 4월부터 '허브에이드', '원씽', '다나한' 등 피부 고민별로 브랜드를 세분화하며 매달 1~2개의 단독 브랜드를 연달아 출시했다. 현재까지 총 10여개 브랜드를 운영 중이며, 누계 판매 수량은 16만 5천개를 넘어섰다.
이마트는 오는 3일 인기 로드샵 브랜드 토니모리와 함께 남성용 기능성 라인에 초점을 맞춘 '더마티션' 브랜드 9종을 새로 출시한다. 이 중 '오메가 라인 4종'은 면도 및 환경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1탄 8종은 지난 7월 말 몽골 및 라오스 이마트 매장에 수출되어 K뷰티 중소기업의 글로벌 판로 개척에 기여했다.
이마트는 2026년부터 '4,950원'을 화장품을 넘어 헤어케어, 세제, 제지 등 일상용품 전반에 확대 적용하여 핵심 가격 전략으로 육성할 계획이다. 화장품 다음으로 확대될 품목은 샴푸, 린스 등 헤어케어 제품과 생리대 등 여성용품이며, 2026년 1월 총 10여종이 공개될 예정이다.
대표 품목으로는 이마트의 인기 탈모케어 브랜드와 협업한 '닥터그루트 탈모+두피 토탈케어 라인 샴푸, 컨디셔너 세트'와 '그래비티 엑스트라 스트롱 샴푸'가 있다. 또한 유한킴벌리의 '에어리 입는 오버나이트(대형/4P)'를 이마트 전용 상품으로 개발해 판매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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