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타이어뱅크, 세종시에 출산 축하 기금 및 출산 용품 전달

2025-12-02 11:39:56

세종특별자치시 새롬동에 위치한 세종시 가족센터에서 출산 축하 기금과 용품 전달식을 마치고 세종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박상혁 지회장(좌), 타이어뱅크 김종배 대표이사(가운데), 세종시 가족센터 하미용 센터장(우)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타이어뱅크)이미지 확대보기
세종특별자치시 새롬동에 위치한 세종시 가족센터에서 출산 축하 기금과 용품 전달식을 마치고 세종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박상혁 지회장(좌), 타이어뱅크 김종배 대표이사(가운데), 세종시 가족센터 하미용 센터장(우)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타이어뱅크)
[로이슈 최영록 기자]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회장 김정규)가 대한민국 출산율 향상을 위해 따듯한 나눔을 실천하며 출산 가정에 희망을 전했다.

타이어뱅크는 지난달 27일 세종특별자치시 새롬동에 위치한 세종시 가족센터를 찾아 관내 출산 가정을 위해 축하 기금과 출산용품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는 출산과 육아를 위한 각종 기부와 기업 차원의 다양한 활동 노력의 연장선상에서 진행됐다.

전달식에 직접 참석한 타이어뱅크 김종배 대표이사는 “세종의 미래를 위해 세종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가족센터가 큰 역할을 함에 있어 늘 감사드린다”며 “세종의 탄탄한 미래를 만들어가는 것에 지역 기업으로서 타이어뱅크가 보탬이 될 수 있어 영광”이라고 말했다.

세종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박상혁 세종지회장은 “타이어뱅크의 연이은 출산 가정 지원이 세종의 미래를 밝게 변화시키고 있다”며 “민간기업 최초 고객 대상 출산장려캠페인 등 출산율 향상이라는 큰 가치 실현에 기여하는 타이어뱅크의 노력에 모금회 역시 적극 동참할 것”이라고 전했다.

세종시 가족센터 하미용 센터장은 “올해도 세종시민의 출산과 양육을 위해 큰 결단을 내려준 타이어뱅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세종시 출산가정에 대한 지원을 위해 온 힘을 기울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