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BYC가 본격적인 겨울 시즌에 맞춰 ‘보디히트’ 기능성웨어 판매가 크게 늘었다고 28일 밝혔다.
11월 셋째 주(17~23일) BYC 직영점 보디히트 매출은 전주 대비 88.6% 증가했다.
보디히트는 간절기부터 겨울까지 실내외에서 착용하기 편한 얇고 가벼운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활동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기모 내의 제품은 두꺼운 외투 안에서도 가볍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대표 상품인 ‘보디히트 U넥 긴팔티’는 단독 또는 이너웨어로 활용 가능하며, 지속적인 보온과 부드러운 촉감, 뛰어난 신축성을 제공한다. 슬림핏 디자인으로 스타일을 살린다.
제품은 BYC 직영점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11월 셋째 주(17~23일) BYC 직영점 보디히트 매출은 전주 대비 88.6% 증가했다.
보디히트는 간절기부터 겨울까지 실내외에서 착용하기 편한 얇고 가벼운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활동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기모 내의 제품은 두꺼운 외투 안에서도 가볍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대표 상품인 ‘보디히트 U넥 긴팔티’는 단독 또는 이너웨어로 활용 가능하며, 지속적인 보온과 부드러운 촉감, 뛰어난 신축성을 제공한다. 슬림핏 디자인으로 스타일을 살린다.
제품은 BYC 직영점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