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신세계그룹, 스타필드서 캐릭터 퍼레이드 개최

2025-11-06 17:44:36

[로이슈 편도욱 기자] 신세계그룹은 ‘2025 쓱데이’를 맞아 스타필드에서 캐릭터 퍼레이드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주요 스타필드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열리며, 가족 단위 방문객을 대상으로 한 체험형 행사로 구성됐다.

핑크퐁, 신비아파트, 브레드이발소 등 어린이들에게 친숙한 캐릭터들이 퍼레이드에 참여한다. 농심과 해태, 제스프리 등 식음 브랜드 캐릭터와 교육용 마법천자문 캐릭터도 등장해 어린이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회사 관계자는 “다양한 브랜드와 콘텐츠 기업이 협업해 온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지난 주말 열린 스타필드 고양과 하남 행사에는 많은 관람객이 몰렸다. 관계자는 “가족 중심의 방문객이 행사 공간을 가득 메웠고, 현장 체험 부스의 참여율도 높았다”고 전했다.

신세계그룹은 오는 11월 8일 스타필드 수원, 9일 안성점에서 각각 오후 2시와 5시에 캐릭터 퍼레이드를 이어갈 계획이다. 회사 측은 “쇼핑과 오락을 결합한 복합 문화 공간으로서 스타필드의 역할을 강화하고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을 늘릴 방침”이라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