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CJ올리브영은 tvN 신규 예능 ‘퍼펙트 글로우’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해 미국 뉴욕에서 K뷰티를 소개한다. 뷰티숍 내 ‘올리브영존’에서는 겔 마스크팩, 멀티 유즈 토너 패드 등 독특한 K뷰티 상품과 트렌드를 체험할 수 있다. 단계별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노하우 안내도 제공된다.
스킨스캔 서비스를 통해 개인 피부 타입에 맞는 상품 추천을 받을 수 있으며, ‘K뷰티 큐레이션 키트’가 증정된다. 11월 23일까지 뉴욕 스트릿숍 테마 팝업스토어가 운영되며 프로그램 연계 기획전은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1월까지 진행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K뷰티 인식 확산을 위해 협업을 결정했으며, 앞으로 글로벌 K뷰티 리더로서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퍼펙트 글로우’는 8일부터 tvN과 글로벌 OTT에서 방송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스킨스캔 서비스를 통해 개인 피부 타입에 맞는 상품 추천을 받을 수 있으며, ‘K뷰티 큐레이션 키트’가 증정된다. 11월 23일까지 뉴욕 스트릿숍 테마 팝업스토어가 운영되며 프로그램 연계 기획전은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1월까지 진행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K뷰티 인식 확산을 위해 협업을 결정했으며, 앞으로 글로벌 K뷰티 리더로서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퍼펙트 글로우’는 8일부터 tvN과 글로벌 OTT에서 방송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