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CJ푸드빌, 뚜레쥬르 ‘마음굽기’ 캠페인 두 번째 에피소드 공개

2025-11-06 17:21:49

CJ푸드빌, 뚜레쥬르 ‘마음굽기’ 캠페인 두 번째 에피소드 공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CJ푸드빌은 뚜레쥬르가 지속해온 사회 공헌 활동을 알리는 ‘마음굽기’ 캠페인 두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10년간 자발적 나눔을 이어온 강남구청역점 안성주 대표의 이야기를 다뤘다.

안 대표는 급식카드가 없어 끼니 해결에 어려움을 겪는 학생을 지원하다 발달장애인 운동회에 빵을 기부하는 선행으로 확장시켰다. 이후 인근 가맹점주들에게도 참여를 독려하면서 선한 영향력이 퍼지고 있다.

빵을 전할 때 참여자와 눈을 맞추며 진심을 나누는 것이 가장 보람 있다는 안 대표의 말도 전했다. CJ푸드빌은 앞으로도 뚜레쥬르의 사회적 가치를 담은 콘텐츠로 따뜻한 이야기를 나누고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