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오늘의집, 시공 파트너사와 동반성장 통한 인테리어 생태계 혁신 가속화

2025-11-06 17:20:17

오늘의집, 시공 파트너사와 동반성장 통한 인테리어 생태계 혁신 가속화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오늘의집은 ‘집의 변화를 쉽게’라는 리브랜딩 가치를 내세워 시공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있다. 고객이 인테리어 전 과정을 간편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구매에서 시공까지 끊김 없는 서비스 여정을 구축하며, 파트너사와 함께 집 변화 전 과정을 설계하고 실현하는 통합 솔루션으로 발전 중이다.

시공 분야에서는 정보 비대칭과 복잡성을 해소하고자 표준 계약서와 견적서 제공, 분쟁 발생 시 중재와 보상, 1년간 사후 관리하는 책임보장 제도를 운영 중이다. 이를 통해 고객은 안심하고 시공을 맡기고, 파트너사는 신뢰를 기반으로 성장할 기회를 얻는다.

오늘의집 뉴스룸과 앱에 공개된 파트너사 사례에는 신뢰 구축, 분쟁 해결, 투명한 견적 등 실제 경험이 담겼다. 앞으로도 파트너사의 서비스 집중 환경 조성과 오프라인 체험 공간 확대 등 혁신을 지속할 방침이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우수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통해 집 변화가 쉬워지도록 하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건강한 상생 생태계를 확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