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롯데컬처웍스, 2025 크리스마스 뮤직 페스티벌 개최 外

2025-11-06 16:45:27

[생활경제 이슈] 롯데컬처웍스, 2025 크리스마스 뮤직 페스티벌 개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컬처웍스가 크레디아뮤직앤아티스트와 함께 ‘2025 크리스마스 뮤직 페스티벌’을 12월 24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콘서트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클래식, 뉴에이지, 대중음악,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의 거장들이 참여하여 관객들에게 따뜻한 선율을 선사할 예정이다. 첫 공연은 12월 24일 바이올리니스트 대니 구의 크리스마스 콘서트로 시작된다. 이어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지휘자 금난새의 패밀리 클래식 콘서트가 펼쳐진다.

12월 26일에는 김광진의 겨울 콘서트가 예정되어 있으며, 27일에는 유키 구라모토와 친구들의 연말 콘서트가 열린다. 마지막으로 28일에는 뮤지컬 전문 오케스트라 The M.C의 20주년 기념 콘서트가 진행된다.

◆ 한솥도시락, 돼지불백 시리즈 정규 메뉴로 출시

한솥도시락이 지난 7월 한정 판매한 ‘돼지불백 시리즈’ 중 인기 메뉴 2종을 정규 메뉴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상시 판매로 전환된 메뉴는 ‘돼지불백 덮밥’과 ‘김치볶음밥&돼지불백’으로, 고객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정규 메뉴로 편성되었다. ‘돼지불백 덮밥’은 간장 양념을 입힌 돼지고기에 특제 소스를 더해 감칠맛을 살린 메뉴이며, ‘김치볶음밥&돼지불백’은 매콤한 김치볶음밥과 돼지불백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구성이다.

한솥도시락은 고객 의견을 반영해 메뉴의 염도를 조정하여 보다 균형 잡힌 맛을 구현했다고 전했다.

◆ 더네이쳐홀딩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에이라 패딩’ 판매량 급증

더네이쳐홀딩스가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의 ‘에이라 패딩’ 판매 매출이 급증했다고 밝혔다.

10월 4주차와 5주차 동안 ‘에이라 패딩’의 판매 매출이 각각 전주 대비 약 180~200% 증가했다. 이는 빠르게 찾아온 한파로 인해 겨울용 패딩 수요가 늘어난 것으로 분석된다. ‘에이라 패딩’은 경량 소재와 구스다운을 사용하여 뛰어난 보온성과 가벼움을 동시에 제공하며, 다양한 색상으로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관계자는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