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는 루테인과 멀티비타민 3종 등 주요 제품을 약국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조치는 소비자가 개인의 건강 상태와 생활습관에 맞는 제품을 보다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판매 제품은 루테인+오메가3, 트리플러스 50+, 남성용과 여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 등 4종이다. 회사 관계자는 “연령별·성별 영양 요구를 세분화해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약국 채널 확대로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는 동시에 전문적인 상담 환경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루테인+오메가3 제품은 식약처 기준 일일 권장량 수준의 루테인을 함유했으며, 노르웨이산 rTG 오메가3를 사용했다. 트리플러스 50+는 50대 이상 중장년층을 위한 제품으로 비타민, 미네랄, 오메가3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세노비스는 이번 입점을 통해 약국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를 주요 오프라인 유통채널로 강화하고, 소비자 맞춤형 영양 관리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갈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판매 제품은 루테인+오메가3, 트리플러스 50+, 남성용과 여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 등 4종이다. 회사 관계자는 “연령별·성별 영양 요구를 세분화해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약국 채널 확대로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는 동시에 전문적인 상담 환경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루테인+오메가3 제품은 식약처 기준 일일 권장량 수준의 루테인을 함유했으며, 노르웨이산 rTG 오메가3를 사용했다. 트리플러스 50+는 50대 이상 중장년층을 위한 제품으로 비타민, 미네랄, 오메가3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세노비스는 이번 입점을 통해 약국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를 주요 오프라인 유통채널로 강화하고, 소비자 맞춤형 영양 관리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갈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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