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노랑풍선, ‘옐로LIVE’ 통해 코타키나발루 여행상품 공개

2025-11-05 14:12:37

[로이슈 편도욱 기자] 노랑풍선은 5일 오후 2시 자사 웹사이트와 앱,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실시간 여행 방송 ‘옐로LIVE’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를 여행지로 한 항공권 및 숙박 패키지 상품을 소개한다.

방송에서는 ‘왕복 항공권 단독 상품’과 ‘숙소 포함 패키지’ 중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숙소는 그랜디스 호텔과 샹그릴라 탄중 아루 리조트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회사 관계자는 “고객이 여행 형태와 예산에 따라 자유롭게 설계할 수 있도록 마련한 상품”이라며 “항공과 숙소를 분리한 구조가 유연한 선택을 돕는다”고 설명했다.

일정에는 아일랜드 호핑투어와 시내 관광 프로그램이 포함된다. 참여 고객은 방송 중 예약 시 할인 쿠폰과 객실 내 스낵 바구니, 투어 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노랑풍선 측은 “옐로LIVE는 생방송을 통해 현장감 있게 여행 정보를 제공하는 실시간 콘텐츠 프로그램”이라며 “고객의 여행 목적에 맞는 맞춤형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