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홈플러스는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블랙 홈플런’ 마지막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달 30일부터 시작된 가을 대규모 세일의 연장선으로,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 익스프레스 채널이 함께 참여한다.
첫 주행사에서 일부 상품이 조기 품절에 이를 정도로 고객 반응이 높았으며, 전체 매출은 전년 같은 기간 대비 33% 늘었다. 회사 관계자는 “장기적인 경기 침체 속에서도 실질적인 소비 혜택을 체감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남은 일정 동안도 고객 수요에 맞춘 기획전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주 주요 테마는 ‘홈플런딜’로, 신선식품과 가공식품을 중심으로 한 대규모 할인과 멤버십 추가 혜택이 적용된다. 일부 상품은 사전 오픈런 현상을 예상해 판매 시간을 조정했다. 또한, 농축산물 구매 고객에게는 멤버십 및 농할쿠폰을 통한 중복 할인도 제공된다.
홈플러스는 해당 기간 동안 가을 시즌 마무리 기획전과 더불어 크리스마스 용품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회사 측은 “고객 성원에 힘입은 행사를 통해 연말 쇼핑 수요까지 흡수할 수 있을 것”이라며 “마지막까지 실질 혜택 중심의 할인 행사를 집중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첫 주행사에서 일부 상품이 조기 품절에 이를 정도로 고객 반응이 높았으며, 전체 매출은 전년 같은 기간 대비 33% 늘었다. 회사 관계자는 “장기적인 경기 침체 속에서도 실질적인 소비 혜택을 체감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남은 일정 동안도 고객 수요에 맞춘 기획전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주 주요 테마는 ‘홈플런딜’로, 신선식품과 가공식품을 중심으로 한 대규모 할인과 멤버십 추가 혜택이 적용된다. 일부 상품은 사전 오픈런 현상을 예상해 판매 시간을 조정했다. 또한, 농축산물 구매 고객에게는 멤버십 및 농할쿠폰을 통한 중복 할인도 제공된다.
홈플러스는 해당 기간 동안 가을 시즌 마무리 기획전과 더불어 크리스마스 용품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회사 측은 “고객 성원에 힘입은 행사를 통해 연말 쇼핑 수요까지 흡수할 수 있을 것”이라며 “마지막까지 실질 혜택 중심의 할인 행사를 집중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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