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본도시락, 프리미엄 라이트 도시락 출시 후 한 달 만에 매출 23% 증가

2025-11-05 13:36:36

본도시락, 프리미엄 라이트 도시락 출시 후 한 달 만에 매출 23% 증가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본아이에프의 한식 브랜드 본도시락이 지난 9월 선보인 프리미엄 라이트 도시락 라인업이 한 달 만에 매출 23%, 판매량 21% 증가 효과를 보였다.

프리미엄 라이트 도시락은 간편 한끼 라이트와 간편 건강 라이트 두 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건강한 식재료와 집밥의 정성이 담긴 김밥, 스프, 덮밥, 샐러드 등 간편하면서도 영양가 있는 메뉴가 특징이다.

본도시락은 대표 김밥 3종에 상시 1천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배달의민족 1인분 무료 배달 서비스 ‘한그릇’ 카테고리에 입점해 접근성을 높였다. 자사 주문 앱 본오더에서는 포장 주문 고객 대상으로 스프 1+1 행사를 진행 중이다.

최근 유튜브 ‘파김치갱: 다이어리’에 소개되며 입소문을 타기도 했다. 출연진들이 메뉴를 직접 시식하고 본도시락 김밥으로 케이팝 댄스 장면을 재현하는 모습이 화제를 모았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바쁜 일상 속 간편하면서 건강한 식사 대안을 제공하고자 기획한 프리미엄 라이트 도시락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