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한국타이어는 박람회 기간 동안 브랜드 부스를 마련해 북미 시장에서 운영 중인 SUV 전용 타이어 브랜드 ‘다이나프로(Dynapro)’ 온∙오프로드 제품 5종을 전시하고, 글로벌 톱티어(Top Tier) SUV 타이어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현장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브랜드 부스에서는 ▲다이나프로 MT2 ▲다이나프로 AT2 익스트림 ▲다이나프로 XT 등 오프로드 특화 제품과 올해 초 북미 시장에 새롭게 출시한 온로드 사계절용 타이어 ▲다이나프로 에보 AS ▲다이나프로 HT2도 전시해 현지 주행 환경에 최적화된 온∙오프로드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현장 중심의 차별화된 브랜드 콘텐츠로 고객 소통을 강화한다. 현장에서 미국의 영향력 있는 자동차 문화 선도 메가 인플루언서 ‘도넛 미디어(Donut Media)’와 오프로드 특화 팟캐스트(Podcast)를 진행함으로써, 현지 고객들에게 ‘다이나프로’ 제품군의 핵심 성능과 드라이빙 퍼포먼스, 오프로드 주행 경험 등을 생생히 전달한다.
또 미국 유명 오프로드 레이싱 대회 ‘킹 오브 더 해머스(King of the Hammers)’ 대회에 참가하는 한국타이어 후원 드라이버 ‘조엘 듀락(Joel Dulac)’, ‘제이콥 파체코(Jacob Pacheco)’의 레이싱 차량을 브랜드 부스에 전시하고, ‘다이나프로’의 극강 오프로드 성능에 대한 경험담을 인터뷰 형식의 콘텐츠로 담아내며 한국타이어의 최상위 오프로드 기술력을 소개한다.
이밖에도 ▲메르세데스-벤츠 AMG G클래스 6X6 ▲지프 글래디에이터 ▲토요타 타코마 등 ‘다이나프로’ 제품을 장착한 커스터마이징 SUV∙픽업 차량을 전시해 부스를 방문하는 관람객들에게 글로벌 통합 브랜드 ‘한국(Hankook)’의 위상을 크게 높일 예정이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