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아워홈, 두부 통째로 넣은 고단백 스낵 ‘바삭쏘이팝’ 출시

2025-11-04 19:11:31

아워홈, 두부 통째로 넣은 고단백 스낵 ‘바삭쏘이팝’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아워홈이 냉동 간편식 신제품 ‘바삭쏘이팝’을 내놓고 바삭시리즈 라인업을 확장했다. 세 번째 제품인 바삭쏘이팝은 아워홈의 최적화된 튀김옷 배합 기술로 바삭함과 유지력을 높인 특징을 갖췄다.

제품에는 두부가 62% 함유되어 고단백 간식의 역할을 하며, 두부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튀김의 느끼함과 칼로리 부담을 줄인다. 한입 크기로 가볍게 즐길 수 있으며, 튀김옷에는 프리미엄 브래딩 소재가 적용되어 식어도 바삭한 식감이 유지된다. 양파 맛이 감칠맛을 더한다.

조리 방법은 에어프라이어에서 약 12분, 프라이팬에서는 약 3분 소요된다. 샐러드 토핑이나 밀프렙(식사 준비용)에도 적합하다.

아워홈은 출시 기념으로 아워홈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16일까지 최대 50% 할인 행사를 한다. 인스타그램에서는 퀴즈 이벤트 정답자 추첨을 통해 제품을 증정한다.

아워홈 관계자는 “바삭쏘이팝은 고단백 스낵으로 바삭시리즈 특유의 식감과 맛을 경험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독특한 맛과 품질 강화를 꾸준히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