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한국P&G가 남성 소비자를 겨냥한 섬유탈취제 ‘페브리즈 파워탈취 맨’ 2종을 성분과 향 모두 강화해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기존 대비 탈취 성분 비율을 높여 의류와 생활 공간에 남은 냄새 제거 효과를 강화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악취 입자 중화 기술을 적용해 냄새 원인을 직접 분해하도록 개선됐다. 정장이나 코트처럼 세탁이 어려운 의류뿐 아니라 침구, 운동화, 모자 등 반복 사용 제품에도 적용할 수 있다. 한국P&G 관계자는 “제품 개발 과정에서 남성 고객의 실제 생활 패턴을 반영해 체취나 실내 냄새를 빠르게 잡는 기능을 중점적으로 강화했다”고 말했다.
새로운 향 제품도 도입됐다. 상쾌한 허브 계열의 ‘쿨 아쿠아’ 향에 더해 비누 향 기반의 ‘프레쉬 클린’ 향이 추가됐다. 두 제품 모두 하루 동안 상쾌함이 유지되도록 설계됐다.
용기도 반투명 소재로 변경해 내용물 확인이 용이해졌다. 회사 관계자는 “기존 블랙 용기보다 편의성과 실용성을 높였다”며 “생활 공간 관리에 부담을 덜어주는 방향으로 제품 개선을 이어가겠다”고 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악취 입자 중화 기술을 적용해 냄새 원인을 직접 분해하도록 개선됐다. 정장이나 코트처럼 세탁이 어려운 의류뿐 아니라 침구, 운동화, 모자 등 반복 사용 제품에도 적용할 수 있다. 한국P&G 관계자는 “제품 개발 과정에서 남성 고객의 실제 생활 패턴을 반영해 체취나 실내 냄새를 빠르게 잡는 기능을 중점적으로 강화했다”고 말했다.
새로운 향 제품도 도입됐다. 상쾌한 허브 계열의 ‘쿨 아쿠아’ 향에 더해 비누 향 기반의 ‘프레쉬 클린’ 향이 추가됐다. 두 제품 모두 하루 동안 상쾌함이 유지되도록 설계됐다.
용기도 반투명 소재로 변경해 내용물 확인이 용이해졌다. 회사 관계자는 “기존 블랙 용기보다 편의성과 실용성을 높였다”며 “생활 공간 관리에 부담을 덜어주는 방향으로 제품 개선을 이어가겠다”고 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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