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한국P&G, ‘페브리즈 파워탈취 맨’ 업그레이드 출시

2025-11-04 19:05:30

한국P&G, ‘페브리즈 파워탈취 맨’ 업그레이드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한국P&G가 남성 소비자를 겨냥한 섬유탈취제 ‘페브리즈 파워탈취 맨’ 2종을 성분과 향 모두 강화해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기존 대비 탈취 성분 비율을 높여 의류와 생활 공간에 남은 냄새 제거 효과를 강화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악취 입자 중화 기술을 적용해 냄새 원인을 직접 분해하도록 개선됐다. 정장이나 코트처럼 세탁이 어려운 의류뿐 아니라 침구, 운동화, 모자 등 반복 사용 제품에도 적용할 수 있다. 한국P&G 관계자는 “제품 개발 과정에서 남성 고객의 실제 생활 패턴을 반영해 체취나 실내 냄새를 빠르게 잡는 기능을 중점적으로 강화했다”고 말했다.

새로운 향 제품도 도입됐다. 상쾌한 허브 계열의 ‘쿨 아쿠아’ 향에 더해 비누 향 기반의 ‘프레쉬 클린’ 향이 추가됐다. 두 제품 모두 하루 동안 상쾌함이 유지되도록 설계됐다.

용기도 반투명 소재로 변경해 내용물 확인이 용이해졌다. 회사 관계자는 “기존 블랙 용기보다 편의성과 실용성을 높였다”며 “생활 공간 관리에 부담을 덜어주는 방향으로 제품 개선을 이어가겠다”고 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