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전기자전거 브랜드 비아지오를 운영하는 더블유케어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노르드킨’을 출시하며 라이프케어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회사는 이번 출시에 맞춰 건강과 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솔루션을 제시하겠다고 밝혔다.
노르드킨은 북유럽 라이프스타일을 모티브로 한 멀티비타민 및 미네랄 제품이다. 브랜드명은 Nordic과 Kinship의 합성어로, 자연의 힘을 기반으로 신뢰받는 건강 파트너를 의미한다.
대표 제품 ‘활력관’은 관절 건강에 중점을 둔 프리미엄 영양제로 알약과 액상을 함께 섭취하는 이중 제형이다. 덴마크산 철갑상어 연골 뮤코다당단백과 6년근 홍삼을 사용해 관절 케어와 활력 증진을 목표로 한다.
활력관에 포함된 철갑상어 연골 뮤코다당단백은 관절 탄력과 윤활 유지에 중요한 콘드로이친 황산 6형 비율이 높고, 체내 흡수율이 뛰어나며 염증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
노르드킨은 앞으로 혈당 조절 보조제 ‘혈당건강 프로’ 등 다양한 기능성 제품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더블유케어 관계자는 “노르드킨은 단순 제품이 아니라 지속 가능한 건강 루틴을 제안하는 브랜드”라며 “엄격한 원료 선정과 연구를 통해 신뢰받는 건강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스파이더, 압구정 스토어 확장 이전 완료
글로벌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스파이더가 11월 3일 압구정 매장을 기존 1층에서 지상 3층 규모로 확장 이전하며 새단장을 마쳤다.
매장은 1층에 주요 대표 제품을, 2층에 스파이더 한화 이글스 어센틱존을, 3층에는 라이프스타일과 스페셜 라인, 고객 맞춤 서비스 공간을 배치해 다양한 라인업을 한곳에서 제공한다.
확장 오픈 기념으로 11월 30일까지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과 SNS 인증 이벤트, 럭키드로우 등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가 열린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고객 대상 100% 당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이탈리아 테크웨어 브랜드 C.P. COMPANY와 협업한 25FW 컬렉션도 공개됐다. 두 브랜드의 핵심 요소로 고글 디테일과 기능성 패브릭, 구조적 패턴 설계가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스파이더 관계자는 “확장 이전을 통해 고객 경험을 강화하고 다양한 퍼포먼스 제품을 소개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 한정판 크리스마스 케이크 컬렉션 선보여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2025년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컨펙션즈 바이 포시즌스'에서 한정판 크리스마스 케이크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에는 ‘크리스탈 바닐라’, ‘몽블랑’, ‘다이아몬드 포시즌스 리프’ 세 가지 케이크가 포함된다.
‘크리스탈 바닐라’는 저온에서 훈연한 바닐라를 사용해 천연 당분과 오일의 풍미를 살린 케이크로, 부드러운 스펀지에 카카오 닙을 더해 바삭한 식감과 흙 내음이 조화를 이룬다.
‘몽블랑’은 클래식 디저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메뉴로, 밤 크림과 카시스 콩포트가 은은한 산미와 고소한 맛을 균형 있게 어우른다. 부드러운 스펀지와 플로럴한 달콤함이 특징이다.
‘다이아몬드 포시즌스 리프’는 70% 과나하 다크 초콜릿 무스에 블랙 트러플 크레므를 더해 깊고 풍성한 맛을 완성했다. 카카오닙 프랄린과 쿠스티앙 층이 바삭한 식감을 더하며 크리스탈 글레이즈 마감으로 고급스러운 향과 질감을 돋보이게 했다.
스티븐 진 총괄 페이스트리 셰프는 “이번 컬렉션은 연말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가장 달콤한 방법”이라고 전했다.
컬렉션은 11월 21일부터 내년 1월 5일까지 매장에서 제공되며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노르드킨은 북유럽 라이프스타일을 모티브로 한 멀티비타민 및 미네랄 제품이다. 브랜드명은 Nordic과 Kinship의 합성어로, 자연의 힘을 기반으로 신뢰받는 건강 파트너를 의미한다.
대표 제품 ‘활력관’은 관절 건강에 중점을 둔 프리미엄 영양제로 알약과 액상을 함께 섭취하는 이중 제형이다. 덴마크산 철갑상어 연골 뮤코다당단백과 6년근 홍삼을 사용해 관절 케어와 활력 증진을 목표로 한다.
활력관에 포함된 철갑상어 연골 뮤코다당단백은 관절 탄력과 윤활 유지에 중요한 콘드로이친 황산 6형 비율이 높고, 체내 흡수율이 뛰어나며 염증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
노르드킨은 앞으로 혈당 조절 보조제 ‘혈당건강 프로’ 등 다양한 기능성 제품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더블유케어 관계자는 “노르드킨은 단순 제품이 아니라 지속 가능한 건강 루틴을 제안하는 브랜드”라며 “엄격한 원료 선정과 연구를 통해 신뢰받는 건강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스파이더, 압구정 스토어 확장 이전 완료
글로벌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스파이더가 11월 3일 압구정 매장을 기존 1층에서 지상 3층 규모로 확장 이전하며 새단장을 마쳤다.
매장은 1층에 주요 대표 제품을, 2층에 스파이더 한화 이글스 어센틱존을, 3층에는 라이프스타일과 스페셜 라인, 고객 맞춤 서비스 공간을 배치해 다양한 라인업을 한곳에서 제공한다.
확장 오픈 기념으로 11월 30일까지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과 SNS 인증 이벤트, 럭키드로우 등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가 열린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고객 대상 100% 당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이탈리아 테크웨어 브랜드 C.P. COMPANY와 협업한 25FW 컬렉션도 공개됐다. 두 브랜드의 핵심 요소로 고글 디테일과 기능성 패브릭, 구조적 패턴 설계가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스파이더 관계자는 “확장 이전을 통해 고객 경험을 강화하고 다양한 퍼포먼스 제품을 소개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 한정판 크리스마스 케이크 컬렉션 선보여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2025년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컨펙션즈 바이 포시즌스'에서 한정판 크리스마스 케이크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에는 ‘크리스탈 바닐라’, ‘몽블랑’, ‘다이아몬드 포시즌스 리프’ 세 가지 케이크가 포함된다.
‘크리스탈 바닐라’는 저온에서 훈연한 바닐라를 사용해 천연 당분과 오일의 풍미를 살린 케이크로, 부드러운 스펀지에 카카오 닙을 더해 바삭한 식감과 흙 내음이 조화를 이룬다.
‘몽블랑’은 클래식 디저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메뉴로, 밤 크림과 카시스 콩포트가 은은한 산미와 고소한 맛을 균형 있게 어우른다. 부드러운 스펀지와 플로럴한 달콤함이 특징이다.
‘다이아몬드 포시즌스 리프’는 70% 과나하 다크 초콜릿 무스에 블랙 트러플 크레므를 더해 깊고 풍성한 맛을 완성했다. 카카오닙 프랄린과 쿠스티앙 층이 바삭한 식감을 더하며 크리스탈 글레이즈 마감으로 고급스러운 향과 질감을 돋보이게 했다.
스티븐 진 총괄 페이스트리 셰프는 “이번 컬렉션은 연말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가장 달콤한 방법”이라고 전했다.
컬렉션은 11월 21일부터 내년 1월 5일까지 매장에서 제공되며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생활경제 이슈] 더블유케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노르드킨’ 출시 外](https://cli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5110417495003523204ead079118023319726.jpg&nmt=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