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브리타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할인 행사와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네이버, 쿠팡, 11번가, G마켓 등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과 함께 진행된다.
브리타 관계자는 “연말 소비 시즌을 맞아 소비자가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채널별 맞춤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행사 기간에는 브랜드 대표 제품이 일정 할인율로 판매된다. 일부 플랫폼은 구매 금액에 따라 기프트 카드와 생활용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운영한다. 특히 오는 17일에는 청소용품 브랜드 스크럽 대디와 협업한 한정 패키지를 오늘의집 단독으로 출시한다. 이 제품은 소형 냉장고 사용에 적합한 정수기 ‘리켈리’와 스크럽 세트를 포함한다.
이번 협업은 1인 가구를 중심으로 한 실용 제품 수요에 맞춘 기획이다. 브리타 관계자는 “소비자의 생활 패턴 변화에 발맞춘 콜라보레이션”이라며 “브랜드 간 시너지를 바탕으로 친환경적 소비 문화를 알리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브리타 관계자는 “연말 소비 시즌을 맞아 소비자가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채널별 맞춤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행사 기간에는 브랜드 대표 제품이 일정 할인율로 판매된다. 일부 플랫폼은 구매 금액에 따라 기프트 카드와 생활용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운영한다. 특히 오는 17일에는 청소용품 브랜드 스크럽 대디와 협업한 한정 패키지를 오늘의집 단독으로 출시한다. 이 제품은 소형 냉장고 사용에 적합한 정수기 ‘리켈리’와 스크럽 세트를 포함한다.
이번 협업은 1인 가구를 중심으로 한 실용 제품 수요에 맞춘 기획이다. 브리타 관계자는 “소비자의 생활 패턴 변화에 발맞춘 콜라보레이션”이라며 “브랜드 간 시너지를 바탕으로 친환경적 소비 문화를 알리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