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페르노리카 코리아, 책임음주 인식 확산 캠페인 마무리

2025-11-04 16:34:31

페르노리카 코리아, 책임음주 인식 확산 캠페인 마무리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온·오프라인 연계 캠페인을 통해 책임음주 인식 제고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은 7월부터 10월까지 주요 브랜드 행사 4곳에서 시행됐다.

회사에 따르면 조사에 참여한 20대에서 50대 응답자 중 64%가 책임음주 개념을 인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오프라인 행사와 온라인 홍보가 결합된 형태가 인식 확대에 효과적이었다는 분석이다.

이번 캠페인은 그룹 차원의 지속가능경영 로드맵에 따라 ‘책임 있는 호스팅’을 실천하기 위한 일환으로 기획됐다. 2023년부터 진행 중인 ‘드링크 모어 워터’ 캠페인은 수분 섭취의 중요성을 중심 메시지로 삼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 참여를 유도해왔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서울바앤스피릿쇼와 주요 뮤직 페스티벌 현장에서 책임음주 존을 운영했다. 행사장을 방문한 관객 중 절반 이상이 현장에서 책임음주 메시지를 접한 것으로 조사됐다. 회사 관계자는 “오프라인 체험과 디지털 확산을 결합한 전략이 젊은 세대의 인식 제고에 기여했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