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CJ온스타일이 11월 16일까지 겨울 패션위크를 열고 아우터 중심의 시즌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갑작스러운 한파로 증가한 겨울 의류 수요에 대응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회사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소재와 보온성을 중시하는 추세에 맞춰 프리미엄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패션위크에서는 캐시미어와 구스, 알파카 등 고급 소재를 활용한 아우터 제품이 중심을 이룬다. 경량 패딩을 포함한 다양한 보온 제품이 함께 소개되며, 잡화 부문에서는 겨울용 신발과 액세서리도 확대 구성됐다.
행사 기간 누적 구매 금액에 따라 적립금 지급과 스타일 제안 이벤트가 진행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패션위크를 통해 변화하는 계절 트렌드에 발맞춰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히려 했다”며 “앞으로도 시즌별 맞춤형 패션 기획전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회사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소재와 보온성을 중시하는 추세에 맞춰 프리미엄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패션위크에서는 캐시미어와 구스, 알파카 등 고급 소재를 활용한 아우터 제품이 중심을 이룬다. 경량 패딩을 포함한 다양한 보온 제품이 함께 소개되며, 잡화 부문에서는 겨울용 신발과 액세서리도 확대 구성됐다.
행사 기간 누적 구매 금액에 따라 적립금 지급과 스타일 제안 이벤트가 진행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패션위크를 통해 변화하는 계절 트렌드에 발맞춰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히려 했다”며 “앞으로도 시즌별 맞춤형 패션 기획전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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