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홈플러스가 12일까지 이너웨어 기획전을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실내 생활 확대로 수요가 성장한 이너·이지웨어 매출 추세에 맞춰 마련됐다.
최근 홈플러스가 분석한 자료에 따르면 올해 3월부터 9월까지 아동 이지웨어와 패밀리 파자마 매출이 전년 대비 각각 56%, 47% 늘었다. 회사 관계자는 “가성비 상품을 찾는 소비자 증가와 함께 편안한 착용감을 중시하는 트렌드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홈플러스는 이번 행사 기간 여성, 남성, 아동 이너웨어를 비롯해 겨울용 히트플러스와 파자마 제품을 중심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관계자는 “기본 생활용품에 대한 부담을 줄이기 위해 다양한 행사와 가격 혜택을 준비했다”며 “고객의 생활 패턴에 맞춘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최근 홈플러스가 분석한 자료에 따르면 올해 3월부터 9월까지 아동 이지웨어와 패밀리 파자마 매출이 전년 대비 각각 56%, 47% 늘었다. 회사 관계자는 “가성비 상품을 찾는 소비자 증가와 함께 편안한 착용감을 중시하는 트렌드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홈플러스는 이번 행사 기간 여성, 남성, 아동 이너웨어를 비롯해 겨울용 히트플러스와 파자마 제품을 중심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관계자는 “기본 생활용품에 대한 부담을 줄이기 위해 다양한 행사와 가격 혜택을 준비했다”며 “고객의 생활 패턴에 맞춘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