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타이어뱅크, 이웃사랑 실천릴레이 58호 선정

2025-11-04 11:03:43

타이어뱅크 오라점에서 감사장 전달 후 타이어뱅크 오라점 박상기 사업주(좌)와 제주 작은나눔봉사회 김순섭 회장(우)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타이어뱅크)이미지 확대보기
타이어뱅크 오라점에서 감사장 전달 후 타이어뱅크 오라점 박상기 사업주(좌)와 제주 작은나눔봉사회 김순섭 회장(우)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타이어뱅크)
[로이슈 최영록 기자]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회장 김정규)가 행복프로젝트 이웃사랑 실천릴레이 58호를 선정했다.

타이어뱅크는 지난달 31일 제주시 용담이동에 위치한 타어어뱅크 오라점에서 이웃사랑 실천릴레이 58번째 주인공인 제주 작은나눔봉사회 김순섭 회장에게 감사장과 타이어 교환권을 전달했다.

타이어뱅크에 ㄸ마르면 작은나눔봉사회 김순섭 회장은 홀로사는 어르신들을 위한 밑반찬 나눔을 시작 했다. 이후 분야를 가리지 않는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적극적인 이웃사랑을 실천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어려운 이웃의 주거 환경개선, 말벗 봉사, 장학금 기부, 재난현장 복구 활동, 제주도민 행사 등에 주도적으로 참여했다. 다른 단체와의 연합해 활동을 진행, 더 많은 이웃들에게 사랑과 희망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2020년에는 자신이 속한 작은나눔봉사회를 비영리 민간단체로 정식 등록해 봉사활동의 내실화를 진행, 복지 향상을 도모하는 등의 공로를 인정받아 이웃사랑 실천릴레이 58호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김순섭 회장은 “타이어뱅크 이웃사랑 실천릴레이 58호에 선정되어 기쁘고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이웃사랑 실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