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홈플러스는 10월 30일부터 11월 2일까지 대형마트 기준 주말 매출이 전월 동기 대비 60%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가을 대규모 할인 행사 ‘BLACK 홈플런’은 철저한 데이터 분석과 현장 실행력에 기반해 기획됐다.
감귤은 512%, 100% 냉장 생연어 ‘휘라’는 167%, 농협안심한우 114%, 계란 63% 등 주요 품목 매출이 큰 폭으로 상승했다. 축산물은 45% 매출 성장, 미국산 삼겹살·목심 50톤 한정 초저가 상품은 전량 완판됐다.
온라인 매출도 전년 동기 대비 49% 상승했고,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신규 가입자는 108% 증가했다. 델리 카테고리에서는 국내산 냉장 계육으로 만든 ‘당당 3990옛날통닭’이 행사 기간 내 전량 완판됐으며, 주류 매출도 눈에 띄게 증가했다.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 김상진은 “고객 성원에 힘입어 성공적인 시작을 보였다”며 “행사 기간 동안 최선을 다해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감귤은 512%, 100% 냉장 생연어 ‘휘라’는 167%, 농협안심한우 114%, 계란 63% 등 주요 품목 매출이 큰 폭으로 상승했다. 축산물은 45% 매출 성장, 미국산 삼겹살·목심 50톤 한정 초저가 상품은 전량 완판됐다.
온라인 매출도 전년 동기 대비 49% 상승했고,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신규 가입자는 108% 증가했다. 델리 카테고리에서는 국내산 냉장 계육으로 만든 ‘당당 3990옛날통닭’이 행사 기간 내 전량 완판됐으며, 주류 매출도 눈에 띄게 증가했다.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 김상진은 “고객 성원에 힘입어 성공적인 시작을 보였다”며 “행사 기간 동안 최선을 다해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