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SSG닷컴, 즉시배송 서비스 ‘바로퀵’ 전국 36곳으로 확대

2025-11-03 08:58:32

SSG닷컴, 즉시배송 서비스 ‘바로퀵’ 전국 36곳으로 확대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SSG닷컴은 즉시배송 서비스 ‘바로퀵’ 운영 거점을 전국 36곳으로 확대했다고 밝혔다. 지난 9월 19개점에서 시작해 연내 60개까지 늘릴 계획이다.

이 서비스는 이마트 점포를 거점으로 반경 3km 내에서 1시간 내외로 상품을 배송하는 형태다. 회사는 “소비자가 보다 빠르게 일상용품을 받을 수 있도록 이마트 기반의 즉시배송 체계를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현재 서울, 경기, 충청, 대구, 부산 등에서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으며, 오는 연말까지 주요 광역시와 중대형 점포를 중심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바로퀵 상품 구성도 확대됐다. 운영 상품 수는 지난 9월보다 42% 증가한 약 8500개로, 연말까지 1만 개 이상으로 늘릴 계획이다. 신선식품과 즉석조리식품을 중심으로 생활용품과 반려동물 상품까지 포함된다.

회사에 따르면 10월 마지막 주 기준 일평균 주문량은 전월보다 83% 증가했다. 신선식품이 매출 상위 품목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며, 반복 구매가 많은 계란과 우유 제품이 높은 판매를 보였다.

SSG닷컴은 새벽배송과 주간배송에 이어 즉시배송까지 서비스를 통합해 배송 효율을 높이고 있다. 관계자는 “이마트를 기반으로 한 물류와 상품 경쟁력이 쓱닷컴의 차별화 요소”라며 “고객의 생활 리듬에 맞춘 맞춤형 배송 체계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