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이번에 수상한 ‘빠른주유 활성화 캠페인’은 모바일 앱 ‘MY S-OIL’의 간편 결제 기반 빠른주유 서비스 이용 경험을 확산시키기 위해 추진된 마케팅 활동이다. 에쓰오일은 주유 고객의 이용 데이터를 분석하여 대상자를 세분화하고 맞춤형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모바일 앱 멤버십 리워드, 사용 인증 이벤트, 참여형 홍보 콘텐츠 등을 연계해 실제 이용률 증가와 고객 충성도 제고로 이어지는 가시적 성과를 달성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고객이 실제로 체감하는 편리함을 중심에 두고 고민해 온 노력이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더 빠르고 똑똑한 주유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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