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르르르’는 현대차가 젊은 세대들과 진정성 있는 소통을 위해 2019년 런칭한 SNS 기반의 마케팅 채널이다.
현대차는 이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르르르’의 마스코트를 봉제인형으로 형상화한 ‘어디라도 함께 데구르르르 키링’과 ▲3D 볼펜, 애니메이션 노트, 5종 스티커 팩, 미니 파우치 등 필수 데스크테리어 아이템으로 구성된 ‘책상 위로 데구르르르 세트’ 두 가지를 판매할 계획이다.
품목당 500개 한정으로, 오는 11월 28일 자정까지 국내 최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wadiz)’를 통해 진행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르르르’ 팔로워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르르르’ 굿즈 크라우드 펀딩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르르르’의 다양한 세계관과 메시지를 통해 고객분들께 한층 더 친근하게 다가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