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세람저축은행 ‘2025 금융의 날’ 금융위원장 표창 수상

2025-10-29 11:24:25

오른쪽부터 세람저축은행 엄문주팀장, 이찬진 금융감독원장, 이억원 금융위원장, 세람저축은행 박지훈 전무. 사진=세람저축은행이미지 확대보기
오른쪽부터 세람저축은행 엄문주팀장, 이찬진 금융감독원장, 이억원 금융위원장, 세람저축은행 박지훈 전무. 사진=세람저축은행
[로이슈 심준보 기자] 세람저축은행은 엄문주 수신팀장이 28일 서울 여의도 FKI타워에서 열린 ‘2025 금융의 날’ 기념식에서 금융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억원 금융위원장, 이찬진 금융감독원장을 비롯해 각 금융사 대표 및 임직원 등 약 450명이 참석, 금융발전에 기여한 유공자들을 축하했다.

엄문주 팀장은 자원봉사자와 헌혈자에게 우대금리를 적용하는 ‘행복나눔 정기적금’과, 저공해 운전고객을 위한 친환경 상품인 ‘착한운전 정기적금’ 등 사회공헌을 위한 금융상품을 개발하고, 자원봉사센터와의 협업 마케팅을 통해 지역사회 저축문화 확산과 나눔의 금융 실천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세람저축은행 신승식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은 지역과 함께 성장하려는 세람의 금융철학이 인정받은 뜻깊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이천시 지역 내 저축증대에 기여하고자 노력하며, 지역밀착형 금융기관으로서의 역할을 강화해가겠다”고 말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