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프리메라, 비타티놀 인텐스 바운시 리프트 마스크 크림 선보여

2025-10-27 18:47:58

프리메라, 비타티놀 인텐스 바운시 리프트 마스크 크림 선보여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프리메라는 신제품 ‘비타티놀 인텐스 바운시 리프트 마스크 크림’을 출시했다.

이 제품의 핵심 성분인 비타티놀은 레티놀과 비타민 C를 결합한 성분으로, 레티놀 단독 사용 대비 약 2.2배 높은 탄력 개선 효과를 보인다. 브랜드 관계자는 “비타티놀 세럼 대비 유효성분을 두 배 이상 함유해 고강도의 탄력 관리가 가능하다”며 “제품 사용을 중단한 후에도 100시간 동안 효과가 유지된다”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의 독자 기술인 ‘마스크 인 크림’ 방식이 적용되었다. 워터, 오일, 캡슐, 필름의 4중 구조 제형이 피부를 감싸며 유효성분의 흡수를 돕는다. 관계자는 “마스크팩을 한 듯한 리프팅 효과를 하나의 크림으로 구현했다”며 “피부 깊숙이 영양을 공급하고 손실을 최소화한다”고 설명했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제품 사용 후 얼굴 중안부 탄력과 턱선 피부가 개선되었으며, 평균 5.3도 가량 안면 리프팅 효과가 확인되었다. 또한 모공 개선과 함께 4주 사용 시 각질층 속탄력과 눈가 주름이 완화되는 결과를 보였다.

프리메라는 비타티놀 라인을 통해 세럼, 겔 마스크, 립 세럼 등을 선보여왔다. 이번 신제품은 해당 라인의 확장 제품으로, 10월 27일부터 주요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판매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