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롯데칠성음료, 100% 재생 MR-PET 적용 광고 공개

2025-10-27 18:46:40

롯데칠성음료, 100% 재생 MR-PET 적용 광고 공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100% 재생 소재인 MR-PET(Mechanical Recycled PET)을 적용한 ‘칠성사이다’ 광고를 선보였다. 광고는 ‘최초가 모두를 바꾼다’는 슬로건 아래 ‘철새편’과 ‘펭귄편’ 두 가지 에피소드로 제작됐다.

광고는 리드 버드를 따라 무리 지어 날아가는 철새와 선두의 펭귄을 따라 물속으로 뛰어드는 장면을 통해 선도적인 변화를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를 통해 ‘칠성사이다’가 일상에서 환경 보호 실천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자 하는 의미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대한민국 최초로 100% 재생 MR-PET을 적용한 패키지를 통해 음료 산업의 지속 가능성을 강화하고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회사는 MR-PET의 개념과 제작 과정을 이해하기 쉽게 전달하기 위해 관련 영상을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철새편’ 공개에 이어 ‘펭귄편’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100% 재생 MR-PET을 적용한 ‘칠성사이다’ 500ml 페트병은 디자인 개선을 통해 그립감을 높이고 하단에 양각 무늬를 더해 완성도를 강화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