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CU, 두바이 초콜릿 콘셉트 디저트 2종 출시

2025-10-27 10:00:36

CU, 두바이 초콜릿 콘셉트 디저트 2종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CU가 두바이 초콜릿 콘셉트의 디저트 2종을 선보였다. 출시 일주일 만에 10만 개 이상이 판매되며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최근 디저트 시장에서는 ‘두바이 쫀득쿠키’가 이슈가 되고 있다. 마시멜로와 카다이프, 피스타치오 스프레드를 활용한 쫀득한 식감과 독특한 단면 비주얼이 특징이다. CU는 이러한 소비자 관심을 반영해 편의점형 디저트로 재해석한 제품을 선보였다.

CU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이 해외 디저트 트렌드에 빠르게 반응하는 점에 주목했다”며 “편의점에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제품으로 시장 반응을 확인하고 있다”고 말했다.

새로운 두바이 디저트는 ‘두바이 쫀득 찹쌀떡’과 ‘두바이 초코 브라우니’ 두 종류다. 찹쌀떡 제품에는 초콜릿 코팅과 피스타치오, 카다이프를 넣어 달콤하고 쫀득한 맛을 구현했다. 초코 브라우니는 꾸덕한 식감 위에 피스타치오 스프레드와 초코 코팅을 더해 풍미를 강화했다.

출시 직후 일부 매장은 판매 물량이 소진되며 공급이 지연되는 상황도 발생했다. 포켓CU 앱에서도 ‘두바이’ 관련 검색어가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