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도드람, 소비자 참여형 축제 ‘더 그릴리스트’ 개최

2025-10-24 16:45:42

도드람, 소비자 참여형 축제 ‘더 그릴리스트’ 개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도드람이 소비자와 함께하는 체험형 행사를 열고 브랜드 정체성 강화에 나섰다. 이번 행사는 ‘2025 도드람 페스타: 더 그릴리스트’라는 이름으로 오는 10월 27일부터 11월 9일까지 진행된다.

올해 3회째를 맞은 도드람 페스타는 소비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 중심으로 꾸려졌다. 도드람 관계자는 “제품 판매보다 소비자가 맛과 경험으로 브랜드를 이해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행사 핵심은 팝업스토어 운영이다. 10월 28일부터 11월 2일까지 서울 강동구 더리버몰에서 열리며, 방문객은 체험 미션을 수행하고 ‘그릴리스트 자격증 카드’와 취향에 맞춘 시즈닝을 받을 수 있다. 관계자는 “도심 속 공간에서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말했다.

행사장 내 시식존에서는 대표 제품과 함께 새로 출시될 상품을 미리 맛볼 수 있다. 대형 스크린으로 브랜드 영상이 상영되며, 현장을 찾은 관람객은 각 제품이 지닌 철학과 제작 과정을 확인할 수 있다.

행사 기간에는 온·오프라인 동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팝업스토어와 연계된 이마트 매장에서는 일부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온라인몰에서는 김장철 소비자 수요에 맞춘 구성으로 판매를 진행한다. 도드람 관계자는 “오프라인 행사를 온라인 구매와 연결해 소비자의 접근성을 높이는 데 주력했다”고 말했다.

유튜버 ‘정육왕’과 협업한 콘텐츠도 공개된다. 영상에서는 돼지고기 조리법과 레시피를 소개하며, 온라인몰과 SNS 채널을 통해 소비자 참여를 유도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