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하이트진로음료가 캠핑 시즌을 맞아 동원F&B의 육포 브랜드 ‘상상육포’와 협업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무알코올 음료와 육류 안주를 결합해 여가 음용 문화를 새롭게 제안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기획전은 동원몰, 진로토닉몰, 하이트진로음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10월에는 동원몰에서 ‘하이트제로0.00 & 상상육포’ 세트가, 11월부터는 ‘포멜로향’과 ‘0.7%’ 라인의 무알코올 음료를 포함한 한정 패키지가 판매된다. 소비자는 오리지널, 비프앤치즈, 불닭BBQ 맛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무알코올 음료가 단순한 대체품이 아니라 캠핑과 같은 여가 문화 속에서 즐기는 새로운 음용 스타일로 자리 잡을 수 있음을 보여주는 시도”라며 “향후 다양한 브랜드와 협력해 무알코올 제품의 감각적 경험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소비자 참여 이벤트도 진행된다. 하이트진로음료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함께 즐기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하이트제로0.00과 상상육포 세트를 증정한다.
하이트제로0.00은 2012년 국내 최초로 출시된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로, 올해 상반기 94억 원의 판매액을 기록하며 시장 점유율 37.5%를 달성했다. 이는 전년 대비 2%포인트 이상 상승한 수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기획전은 동원몰, 진로토닉몰, 하이트진로음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10월에는 동원몰에서 ‘하이트제로0.00 & 상상육포’ 세트가, 11월부터는 ‘포멜로향’과 ‘0.7%’ 라인의 무알코올 음료를 포함한 한정 패키지가 판매된다. 소비자는 오리지널, 비프앤치즈, 불닭BBQ 맛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무알코올 음료가 단순한 대체품이 아니라 캠핑과 같은 여가 문화 속에서 즐기는 새로운 음용 스타일로 자리 잡을 수 있음을 보여주는 시도”라며 “향후 다양한 브랜드와 협력해 무알코올 제품의 감각적 경험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소비자 참여 이벤트도 진행된다. 하이트진로음료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함께 즐기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하이트제로0.00과 상상육포 세트를 증정한다.
하이트제로0.00은 2012년 국내 최초로 출시된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로, 올해 상반기 94억 원의 판매액을 기록하며 시장 점유율 37.5%를 달성했다. 이는 전년 대비 2%포인트 이상 상승한 수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