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맥도날드, ‘더블 빅맥송 듀엣 챌린지’ 진행

2025-10-24 16:25:08

맥도날드, ‘더블 빅맥송 듀엣 챌린지’ 진행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맥도날드가 ‘더블 빅맥’ 재출시를 기념해 고객 참여형 음악 캠페인 ‘더블 빅맥송 듀엣 챌린지’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아티스트 김범수와 우즈(WOODZ)가 함께 참여하며, 10월 24일부터 11월 13일까지 진행된다.

챌린지는 참가자가 두 아티스트 중 한 명과 한 소절씩 노래를 주고받으며 듀엣 무대를 완성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김범수의 R&B 버전과 우즈의 락(Rock) 버전 중 선택해, 인스타그램과 틱톡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 기간 동안 매주 참여자 중 우수작을 선정해 경품을 지급한다. 1등 수상자에게는 100만 원의 상금이, 2등 30명에게는 김범수 사인 CD와 우즈 포토카드, 금액권 등이 제공된다. 3등 100명에게는 1만 원권 금액권이 증정된다. 수상작은 맥도날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고객이 직접 참여해 맥도날드 브랜드 경험을 함께 만들어가는 데 의미를 두고 있다”며 “지난 2020년 이후 5년 만에 재개된 만큼 많은 고객이 참여해 더블 빅맥의 즐거움을 체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맥도날드는 앞서 김범수와 우즈가 각각 부른 ‘더블 빅맥송’을 공개해 온라인에서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두 버전은 기존 빅맥송의 경쾌한 멜로디에 더블 빅맥의 특징을 가사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