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헨켈, 변기세정제 ‘듀오큐브 맥스’ 시리즈 출시 外

2025-10-23 09:25:35

[생활경제 이슈] 헨켈, 변기세정제 ‘듀오큐브 맥스’ 시리즈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헨켈컨슈머브랜드코리아는 변기세정제 브랜드 브레프의 신제품 ‘듀오큐브 맥스 하이진’과 ‘듀오큐브 맥스 오션’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기존 듀오큐브 라인을 업그레이드한 것으로, 미생물 기반 세정 기술을 새롭게 적용했다.

신제품은 포자(Spore)형 바이오 컨트롤 성분이 변기 표면에 부착돼 지속적으로 오염을 분해하는 방식으로 작동한다. 물리적인 세정 과정 없이도 청결 상태를 오래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헨켈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세정력과 지속력을 함께 강화해 소비자들이 보다 위생적인 욕실 환경을 손쉽게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 템퍼, ‘한화 라이프플러스 인터내셔널 크라운’ 공식 후원

템퍼는 10월 23일부터 26일까지 개최되는 ‘2025 한화 라이프플러스 인터내셔널 크라운’ 대회의 공식 파트너로 참여했다. 이번 대회는 세계 유일의 여자 골프 국가대항전으로, 각국 대표 선수들이 출전한다.

템퍼는 매트리스 부문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참가 선수들의 숙면을 돕는 수면 솔루션을 제공한다. 회사 관계자는 “템퍼의 기술력이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과 회복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라한셀렉트 경주, 올리브영·한국관광공사와 K-뷰티 협업

라한호텔은 경주에서 CJ올리브영, 한국관광공사와 협력해 외국인 관광객 대상 K-뷰티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행사는 10월 23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투숙객 500명에게 한정된 K-뷰티 샘플 키트가 제공된다.

객실 내 샘플 키트에는 세럼, 마스크팩, 패드 등 화장품과 함께 경주 내 올리브영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이 포함된다. 호텔은 이번 협업을 통해 외국인 관광객에게 K-뷰티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 경주 지역 관광과 쇼핑 활성화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라한호텔 관계자는 “APEC 정상회의 개최로 세계의 이목이 집중된 경주에서 한국의 미를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라 생각한다”며 “K-뷰티를 통해 경주가 한국의 미적 가치를 대표하는 도시로 각인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