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무신사는 서울경제진흥원과 협력해 서울 소재 중소 뷰티 브랜드의 오프라인 판로 확대를 위한 팝업 행사를 개최한다.
행사는 24일부터 사흘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내 ‘B the B(비더비)’에서 진행된다. 참여 기업은 그라펜, 노더럽, 메이크프렘 등 22개 브랜드로, 현장에서 각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된다. 방문객은 현장 이벤트 참여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양 기관이 7월 체결한 ‘서울 뷰티기업 발굴 및 지원사업 업무협약’의 연장선상에서 기획됐다. 무신사는 이번 협력을 통해 서울 지역의 유망 뷰티 브랜드를 발굴하고, 무신사 스토어 내 ‘무신사 뷰티 in 서울’ 기획전 등을 통해 온라인 판로 확장도 병행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서울의 중소 뷰티 브랜드가 국내외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의 성장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며 “제품 홍보와 글로벌 입점 연계 등 실질적인 협력 구조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행사는 24일부터 사흘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내 ‘B the B(비더비)’에서 진행된다. 참여 기업은 그라펜, 노더럽, 메이크프렘 등 22개 브랜드로, 현장에서 각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된다. 방문객은 현장 이벤트 참여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양 기관이 7월 체결한 ‘서울 뷰티기업 발굴 및 지원사업 업무협약’의 연장선상에서 기획됐다. 무신사는 이번 협력을 통해 서울 지역의 유망 뷰티 브랜드를 발굴하고, 무신사 스토어 내 ‘무신사 뷰티 in 서울’ 기획전 등을 통해 온라인 판로 확장도 병행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서울의 중소 뷰티 브랜드가 국내외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의 성장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며 “제품 홍보와 글로벌 입점 연계 등 실질적인 협력 구조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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