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선진의 프리미엄 돈육 브랜드 선진포크한돈이 충북 충주시 목계솔밭캠핑장에서 열린 ‘2025 BMW 모토라드 데이즈’ 행사에 참가했다. 이번 행사에는 BMW 모토라드 고객과 라이더, 가족 단위 방문객 등 약 1,000명이 참석했다.
선진은 이번 행사에서 캠핑 환경에 적합한 프리미엄 돈육 제품을 소개했다. 현장에서는 생대패삼겹 시식 이벤트를 진행해 참가자들이 직접 맛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온라인몰 연동 서비스를 통해 제품을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는 시스템을 운영했다.
사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는 현장에서 제품을 바로 수령할 수 있도록 했다. 행사에서는 ‘더 두툼한’ 시리즈 제품이 중심이 되었으며, 캠핑용 조리에 적합하도록 두께감을 유지한 점이 특징이다. 선진 관계자는 “직화 조리 시에도 식감과 풍미를 일정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현장에서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한 참여 이벤트도 열렸다. 룰렛 행사를 통해 헬멧 클리너, 마스크 등 라이더 전용 기념품을 제공했다. 관계자는 “체험 중심의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 단위 방문객에게 즐거움을 제공했다”고 말했다.
홍진표 선진 식육유통BU 상무는 “아웃도어 문화와 어울리는 식품 브랜드로 자리잡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캠핑 등 다양한 소비 환경에 맞는 고품질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선진은 이번 행사에서 캠핑 환경에 적합한 프리미엄 돈육 제품을 소개했다. 현장에서는 생대패삼겹 시식 이벤트를 진행해 참가자들이 직접 맛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온라인몰 연동 서비스를 통해 제품을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는 시스템을 운영했다.
사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는 현장에서 제품을 바로 수령할 수 있도록 했다. 행사에서는 ‘더 두툼한’ 시리즈 제품이 중심이 되었으며, 캠핑용 조리에 적합하도록 두께감을 유지한 점이 특징이다. 선진 관계자는 “직화 조리 시에도 식감과 풍미를 일정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현장에서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한 참여 이벤트도 열렸다. 룰렛 행사를 통해 헬멧 클리너, 마스크 등 라이더 전용 기념품을 제공했다. 관계자는 “체험 중심의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 단위 방문객에게 즐거움을 제공했다”고 말했다.
홍진표 선진 식육유통BU 상무는 “아웃도어 문화와 어울리는 식품 브랜드로 자리잡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캠핑 등 다양한 소비 환경에 맞는 고품질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