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버드와이저, 논알코올 음료와 함께하는 ‘모닝 파티’ 개최

2025-10-22 17:11:46

버드와이저, 논알코올 음료와 함께하는 ‘모닝 파티’ 개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버드와이저가 10월 26일 오전 7시부터 11시까지 이태원에서 논알코올 음료 ‘버드와이저 제로’를 중심으로 한 음악 파티 ‘얼리 버드(Early Bud)’를 연다.

이번 행사는 이른 아침에 열리는 이색 음악 파티로, 최근 젊은 세대 사이에서 확산되고 있는 ‘모닝 레이브’ 문화를 반영했다. 이 행사는 음주 중심의 밤 문화 대신 아침 시간대를 활용해 음악과 여유를 즐기는 새로운 형태의 문화로 주목받고 있다.

버드와이저 관계자는 “버드와이저 제로를 통해 음악 팬들이 건강하고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파티 문화를 제시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인디 밴드 지소쿠리클럽, 심아일랜드, DJ Llama, DJ Hyunhxee 등이 참여해 하우스, 디스코, 펑크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인다. 현장에는 논알코올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버드 제로 바’와 사진 및 이벤트 공간이 마련됐다.

버드와이저는 올해 음악과 연결, 협업을 주제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전개하고 있다. 관계자는 “음악을 매개로 한 새로운 경험을 만드는 브랜드 정체성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