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락앤락이 태국 방콕에서 ‘글로벌 컨퍼런스 2025’를 열고 해외 파트너사들과 향후 사업 전략을 논의했다. 이번 행사는 10월 19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됐으며, 전 세계 24개국의 주요 거래선이 참석했다.
이영상 대표는 환영사에서 “파트너사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행사에서는 2026년 비전과 신제품, 글로벌 마케팅 전략에 대한 발표가 이어졌다.
참석자들은 태국 내 신규 매장과 현지 유통사인 CP그룹의 마크로(Makro) 매장을 방문하며 시장 현황을 직접 살폈다.
락앤락 해외사업본부 김영일 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상호 신뢰를 강화하고 향후 성장을 함께 논의한 의미 있는 자리였다”며 “신규 시장 개척과 제품 다각화를 통해 글로벌 입지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락앤락은 최근 태국 CP그룹과 협약을 맺고 동남아 시장 진출을 확대하고 있다. 말레이시아와 인도에서도 현지 법인 및 유통 협력망을 구축하며 글로벌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확장 중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이영상 대표는 환영사에서 “파트너사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행사에서는 2026년 비전과 신제품, 글로벌 마케팅 전략에 대한 발표가 이어졌다.
참석자들은 태국 내 신규 매장과 현지 유통사인 CP그룹의 마크로(Makro) 매장을 방문하며 시장 현황을 직접 살폈다.
락앤락 해외사업본부 김영일 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상호 신뢰를 강화하고 향후 성장을 함께 논의한 의미 있는 자리였다”며 “신규 시장 개척과 제품 다각화를 통해 글로벌 입지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락앤락은 최근 태국 CP그룹과 협약을 맺고 동남아 시장 진출을 확대하고 있다. 말레이시아와 인도에서도 현지 법인 및 유통 협력망을 구축하며 글로벌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확장 중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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