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모두투어, 중국 장가계 공항에 VIP 라운지 개설

2025-10-22 16:58:23

모두투어, 중국 장가계 공항에 VIP 라운지 개설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모두투어가 중국 장가계 국제공항 내에 전용 VIP 라운지를 개설했다. 이번 조치는 프리미엄 브랜드 ‘모두시그니처’ 고객을 위한 서비스 품질을 강화하기 위한 것으로, 출국 전 편의성을 높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

라운지는 모두투어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전용 휴식 공간과 수하물 우선 처리, 전담 직원의 수속 대행, 독립된 출국 심사 통로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운영 공간은 60명 규모로 구성돼 있으며, 다과와 음료를 비롯한 간단한 간식류도 무료로 제공된다.

이우연 모두투어 상품본부장은 “장가계는 자사 중국 여행 상품 중 가장 높은 판매 비중을 차지하는 핵심 지역이라 이번 라운지 개설은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전략적 결정”이라며 “향후 현지 인프라와 운영 역량을 지속 강화해 여행 과정 전반에 걸쳐 프리미엄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모두시그니처는 3분기 기준 전체 판매의 31%를 차지하며 전년 대비 12%포인트, 코로나19 이전보다 26%포인트 증가했다. 회사는 장가계를 중심으로 프리미엄 고객층을 확대하고, 차별화된 현지 서비스를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