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풀무원샘물, 곡물차 음료 ‘하루귀리’ 90만 병 판매

2025-10-22 09:51:23

풀무원샘물, 곡물차 음료 ‘하루귀리’ 90만 병 판매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풀무원샘물은 프리미엄 곡물차 음료 ‘하루귀리’의 누적 판매량이 9월 기준 90만 병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올해 5월 출시된 ‘하루귀리’는 국내산 통귀리를 통째로 우려낸 액상 차 음료다. 회사 관계자는 “출시 이후 일상에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음료로 소비자 만족도가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제품은 귀리 특유의 고소한 풍미를 유지하고, 부드러운 목 넘김으로 다양한 연령층의 수요를 확보했다. 또한 무균 충전 방식으로 제조돼 실온에서도 장기 보관이 가능하다. 한 관계자는 “보관과 휴대가 편리해 일상적인 수분 섭취용으로 찾는 소비자가 많다”고 설명했다.

풀무원샘물은 ‘하루귀리’의 판매 성장세에 따라 유통망 확장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최근 코스트코 입점을 통해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늘렸으며, 시음 행사와 할인 프로그램을 통한 소비자 접점을 강화할 계획이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하루귀리’가 누적 90만 병 판매를 기록하며 시장 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제품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겠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