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엠에프지코리아가 운영하는 레스토랑 브랜드 매드포갈릭이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고객 참여형 체험단 ‘갈릭이 미식단’을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신메뉴를 직접 맛보고 의견을 나누는 고객 참여 프로그램으로, 매드포갈릭은 이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손님들의 목소리를 가까이에서 듣고 더 나은 메뉴 개발로 이어가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매드포갈릭은 무화과, 버섯, 누룽지 등 가을 식재료와 트러플, 잠봉, 크랩 등 재료를 활용한 신메뉴 5종을 선보였다. 관계자는 “계절에 어울리는 식재료와 풍미를 담아 브랜드의 정체성을 살렸다”고 설명했다.
체험단 모집은 10월 21일부터 26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참여자는 지정된 게시글에 신메뉴 기대평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6명의 참여자는 매드포갈릭 매장을 방문해 신메뉴를 시식하고 후기를 게시하는 활동을 진행한다.
윤다예 매드포갈릭 대표는 “고객과 함께 메뉴를 경험하며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현장의 의견을 반영해 다채로운 메뉴와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이번 행사는 신메뉴를 직접 맛보고 의견을 나누는 고객 참여 프로그램으로, 매드포갈릭은 이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손님들의 목소리를 가까이에서 듣고 더 나은 메뉴 개발로 이어가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매드포갈릭은 무화과, 버섯, 누룽지 등 가을 식재료와 트러플, 잠봉, 크랩 등 재료를 활용한 신메뉴 5종을 선보였다. 관계자는 “계절에 어울리는 식재료와 풍미를 담아 브랜드의 정체성을 살렸다”고 설명했다.
체험단 모집은 10월 21일부터 26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참여자는 지정된 게시글에 신메뉴 기대평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6명의 참여자는 매드포갈릭 매장을 방문해 신메뉴를 시식하고 후기를 게시하는 활동을 진행한다.
윤다예 매드포갈릭 대표는 “고객과 함께 메뉴를 경험하며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현장의 의견을 반영해 다채로운 메뉴와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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